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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▣ 단골탑 A/S 안내 ▣
제목 ▣ 단골탑 A/S 안내 ▣
작성자 단골탑관리자 (ip:)
작성일 2015-02-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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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37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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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
① 무상 A/S 기간 : 상품을 구입하신 후 3개월간 기계적 불량에 대해 무상 A/S 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A/S 시 방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 

② 제품보증서가 있는 제품 : 제품보증서는 구매일 등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며 보증서 분실 시에는 무상 A/S가 불가하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우상 A/S가 되오니 제품보증서를 꼭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③ 공인된 A/S 센터가 아닌 다른 곳에서의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, 추후 불량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

④ 무상기간 내에도 다음의 경우에는 유상 A/S 가 됩니다.

 -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

 - 지정 서비스 점 이외의 수리 , 개조등을 행한 경우

 - 소모품 : 배터리, 밴드, 다이얼 ,유리등

 - 고객님께서 제품 사용중 발생한 긁힘, 변형, 변색등의 외관상의 변화

 

 

A/S 기간

상품 A/S 기간은 물품 수령 후 2주일~3주일 소요 됩니다.(배송기간 포함)

단 무브먼트 교체 및 국내 부품이 없는 경우는 외국 본사에서 부품을 조달해야 하는 경우

기간이 더 소요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 (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.)

 

A/S 비용

 - 제품자체의 불량 및 하자인 경우 (7~14일 이내) : 무상 A/S

 -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인 경우 : 수리비는 유상 부품비용 따로 청구됨

 - 유리, 밴드 등은 소모품에 해당되어 모두 유상처리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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